산드르, 업프론트 전략 보완 위해 어드레서블 TV 기능 강화

AT&T의 첨단 광고 및 분석 자회사인 산드르(Xandr)가 노출 지역과 빈도를 확대하고 스크린 간 광고 타게팅을 확대하고 보다 광범위한 VOD 목록에 접근할 수 있도록 자사의 어드레서블TV를 개선했다. 기능이 개선된 산드르 어드레서블TV는 업프론트 시즌 중에 TV 광고지면 구매를 보다 잘 제어하기를 원하는 미디...

May16, 2019

산드르, 커뮤니티 출시

AT&T의 맞춤형 광고 및 분석 기업 산드르(Xandr)가 광고주들이 브랜드가 보장되고 개인정보가 보호되는 프리미엄 동영상 환경에서 대규모 고객에 도달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큐레이트된 매체 마켓플레이스 커뮤니티(Community)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커뮤니티는 산드르의 강력한 기술과 소비자 인사이트를 바탕...

May16, 2019

산드르, TV 광고가 시청자 채널 고정 유도한다는 조사 결과 발표

AT&T의 맞춤형 광고 및 분석 업체 산드르(Xandr)가 프리미엄 콘텐츠의 힘 및 광고의 역할과 관련된 엔터테인먼트 발견과 채널 고정(Entertainment Discovery & Tune-In)에 대한 새 TV 연구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산드르는 인사이트 전략 그룹(Insight Strategy Group)와 공동으로 미 전역 TV 시청자 2000명을 ...

May16, 2019

국제항만협회 2019 세계항만회의, 광저우에서 성황리에 폐막

5월 9일 오후 광저우항무국(Guangzhou Port Authority) 첸 홍시엔(Chen Hongxian) 국장이 차기 회의 주최자인 앤트워프 항(Port of Antwerp)의 루크 아나우츠(Luc Arnouts)에게 국제항만협회(IAPH) 기를 건네면서 IAPH 2019 세계항만회의(World Ports Conference)가 성황리에 폐막했다. IAPH의 산티아고 가르시...

May14, 2019

BC&F 덴츠, 2019년 APAC 에피에서 빛나는 성과 올려

반스, 캣무어 앤드 프렌즈 덴츠(Barnes, Catmur & Friends Dentsu, BC&F Dentsu)가2019년 아시아 태평양 에피상(2019 APAC Effies)에서 자사의 몇 배 규모인 대행사들을 제치고 3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올렸다고 덴츠 브랜드 에이전시(Dentsu Brand Agencies)가 발표했다. 이는 뉴질랜드 오클랜드 소재 대행업체 ...

May1, 2019

텐원더스, KDB 넥스트라운드서 ‘Celly Story 커머스 모델’ 공개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보육기업이자 글로벌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셀리스토리’를 운영 중인 텐원더스(대표 이정훈)는 KDB 넥스트라운드에서 성공적인 IR을 마쳤다고 24일 밝혔다. KDB 넥스트라운드는 시장형 벤처투자 플랫폼으로, 올 초 산업은행은 올해를 KDB 넥스트라운드 브랜드화 원년으로 선포했다. 이...

April25, 2019

K스타트업 밸리, 미국 언론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론칭

미국 뉴저지 소재 스타트업 미디어인 ‘K스타트업 밸리’가 미국의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사와 제휴하여 미국의 180개 주요 언론과 Yahoo Finance 및 FOX/CBS/ABC/NBC TV 사이트에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정식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K스타트업 밸리의 미국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는 보도 자료 발표를 신속하게...

April23, 2019

이벤트넷, 행사대행 아웃소싱 매칭 서비스 비즈매칭 실시

이벤트넷이 행사대행 아웃소싱 매칭 서비스 비즈매칭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지자체, 기업, 공공기관, 협·단체 등에서 다양한 행사를 한다. 언 듯 보면 쉬운 듯 하지만 실제로 행사담당이 되면 이래저래 어려움에 봉착한다. 행사 대행사, 시스템 회사(음향, 조명, 영상, 무대, 디자인, 렌털 등), 사회자(M...

April23, 2019

SEMrush “국내 전자 분야 웹 사이트 트래픽이 자동차 분야 웹 사이트 보다 월등히 높은 수치 기록”

디지털 마케팅 수상 경력이 있는 SEMrush는 지난 3년간 한국의 주요 전자 분야와 한국의 자동차 분야의 결합에 초점을 맞춘 웹 트래픽에 관한 연구를 발표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의 전자 기기 분야 웹사이트의 트래픽이 자동차 브랜드 웹사이트 트래픽보다 더욱 높게 집계되었다. SEMrush 연구에 의하면, 국내...

April16, 2019

CJ제일제당, 비비고 죽 광고 온에어… 죽 시장 지배력 확대 주력

CJ제일제당이 죽 시장 판도에 변화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비비고 죽의 브랜드 광고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비비고 죽 광고 온에어를 계기로 본격적인 죽 시장 경쟁이 시작됐다는 해석과 함께 비비고 죽에 대한 업계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비비고 죽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브랜드 파워와 차별화된 ...

April8,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