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2019 봄여름 시즌 정우성 화보 공개


기사등록일:2019-03-14
Image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전속 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2019년 봄·여름(S/S) 시즌 아웃도어 화보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Outdoor Classic’을 주제로 한 이번 화보와 메이킹 필름 영상은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브랜드의 정체성과 봄·여름 시즌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화보를 통해 소비자가 아웃도어룩을 감각적으로 연출하고, 응용하기 편리하도록 다양한 아웃도어 코디의 가이드를 제안한다.

화보 속 배우 정우성은 레드페이스 전속모델로 수년간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업계의 베테랑 모델답게 완벽한 아웃도어 핏을 선보여 이목을 끈다. 이번 화보에서도 탄탄한 바디라인과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코디의 정석을 보여준다.

배우 정우성과 2년 연속 호흡을 맞추며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모델 이승미는 정통 아웃도어 스타일부터 어반 스타일까지 다양한 여성 라인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레드페이스는 이승미 모델을 통해 이번 시즌에는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고려하는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다양한 패턴과 색감이 적용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드페이스는 화보공개 외에도 봄과 여름의 컬러를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하며 익스트림 아웃도어를 연상케 하는 활력 넘치는 모습을 담아 정통성을 고수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표현해 냈다.

한편 3월 15일(금)에는 자사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2019년 메이킹 필름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영상을 감상한 후 영상이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로 친구를 태그해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레드페이스는 배우 정우성은 아웃도어 클래식을 주제로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온전히 담아내면서도 봄여름 시즌을 연상케하는 생동감 넘치는 에너지와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며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이번 시즌 화보와 영상을 널리 알림으로써 레드페이스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이고자 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www.theredface.com/

The wonderful world of MANIA ©MANIANARA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