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힐피거, 사회적 기업가들에게 ‘타미힐피거 패션 프론티어 챌린지’ 참여 독려


기사등록일:2019-0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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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VH(PVH Corp.)(뉴욕증권거래소: PVH) 소유 기업인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가 제2회 타미힐피거 패션 프론티어 챌린지(Tommy Hilfiger Fashion Frontier Challenge) 시작을 발표했다.

이 글로벌 프로그램은 패션계에 포용적이고 긍정적인 변화를 촉진하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스타트업 창업과 사업 확장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첫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타미힐피거는 패션 업계 발전을 지원하는 기회를 찾는 역할을 지속할 것으로 기대한다.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는 “이 글로벌 이니셔티브의 첫 번째 장은 더욱 긍정적이고 포용적인 패션업계 지형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놀라운 아이디어를 조명하는 감동적인 여정이었다”며 “타미힐피거 패션 프론티어 챌린지를 통해 우리는 지속적으로 자신이 굳게 믿는 가치를 강조하는 데 온 마음을 헌신하는 사회적 기업가(social entrepreneurs)들에게 조언과 지원을 제공할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우리 브랜드 DNA의 핵심인 기업가 정신과 결연한 낙관론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관심 있는 업체들은 포용적 패션에 중점을 둔 프로젝트 제안서를 제출할 것을 권한다. 4개월 간의 다단계 프로세스를 거쳐 참가자 중 최종후보로 선정된 6팀은 전임 타미힐피거 주제전문가 팀의 지원을 받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캠퍼스 오브 더 퓨처(Campus of the Future)로 초대되어 각자의 프로젝트 계획을 개발한다. 그들은 2020년 초반 개최되는 글로벌 타미힐피거 패션 프론티어 챌린지 파이널 이벤트(Tommy Hilfiger Fashion Frontier Challenge Final Event)에서 최종 컨셉을 발표하고 권위 있는 심사위원단은 두 팀을 선정해 사업 지원금으로 15만유로를 수여한다. 또한 수상자들은 전세계 타미힐피거의 전문가들과 INSEAD 경영대학원 전문가들에게서 1년 간 조언을 받을 수 있는 멘토십 자격과 더불어 INSEAD 사회적 기업가 프로그램(INSEAD Social Entrepreneurship Program, ISEP) 참가 자격을 얻게 된다. 최종후보 중 ‘관객 인기상(Audience Favorite Vote)’을 수상한 팀에게 추가적으로 1만유로가 수여된다.

제1회 챌린지 파이널 이벤트는 2019년 1월 개최됐다. 심사위원단에 참여한 유명인사로는 타미 힐피거, 모델 겸 활동가 애리조나 뮤즈(Arizona Muse), 다니엘 그리더(Daniel Grieder) 타미힐피거 글로벌 및 PVH 유럽 CEO, 마르틴 해그맨(Martijn Hagman) 타미힐피거 글로벌 및 PVH 유럽 CFO 겸 COO, 빌레마인 베르루프(Willemijn Verloop) 소셜 임팩트 벤처(Social Impact Venture) 설립 파트너, 카톨리카 리스본(Catolica-Lisbon) 정교수 겸 사회적 기업(Social Entrepreneurship) 의장과 필리페 산토스(Filipe Santos) INSEAD 객원 정교수, 카트린 레이(Katrin Ley) 패션 포 굿(Fashion for Good) 사장 등이 있다. 심사위원단은 셀리나 와무치(Selina Wamucii), doctHERs, 아우프 아우겐호헤(Auf Augenhoehe) 등 세 팀의 수상자에게 총 21만달러를 수여했다.

타미힐피거는 제품을 생산하고 회사를 운영하고 지역사회 및 이해당사자들과 소통하는 방식을 통해 대표적인 지속가능한 디자이너 라이프스타일 회사가 되는 것을 사명으로 한다. 타미힐피거의 지속 가능한 발전 관련 정보는 global.tommy.com/int/en/about/corporate-responsibility/16 참조.

신청기간은 2019년 3월 21일부터 2019년 5월 12일까지며 제출은 웹사이트(bit.ly/2Ftgcpq)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방법을 포함한 타미힐피거 패션 프론티어 챌린지 관련 정보는 global.tommy.com/int/en/about/corporate-responsibility/16 참조

브랜드 친구들과 팔로워들은 소셜미디어 #TommyHilfiger, #FashionFrontierChallenge, #MakeNewPossible, @TommyHilfiger 등에서 대화에 동참할 수 있다.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개요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와 타미 진(TOMMY JEANS)을 비롯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타미 힐피거 그룹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디자이너 의류 그룹 중 하나다. 본 그룹은 고품질의 남성 기성복, 스포츠 의류, 여성용 고급의류와 스포츠웨어, 아동의류 및 데님 컬렉션, 속옷류(가운, 잠옷, 실내복 등), 신발, 액세서리 등을 디자인 및 마케팅하고 있다. 선정된 판매 브랜드들을 통해, 타미 힐피거 그룹은 종합적인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제공하며, 그 종류로는 남성, 여성, 주니어 및 아동들을 위한 스포츠웨어, 신발류, 안경, 시계, 향수, 수영복, 양말, 소형 가죽제품, 가정 및 침실용품 등이 있다. 타미 진 제품 라인은 남성, 여성, 아동용 청바지와 신발류, 가방, 액세서리, 안경류, 향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타미 힐피거와 타미 진 브랜드 제품들은 타미 힐피거 및 타미 진 소매점, 유명 백화점과 특별 상점들, tommy.com 및 엄선된 온라인 소매업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PVH(PVH Corp.) 개요

135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PVH는 미국 전통을 간직한 브랜드와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며 세계 최대의 의류 회사를 키워냈다. PVH는 세계 40여 개국 지사에 3만6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 매출액은 약 90억달러다. 산하 브랜드로는 캘빈클라인(CALVIN KLEIN),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반호이젠(Van Heusen), IZOD, 애로우(ARROW), 스피도(Speedo*), 워너스(Warner’s), 올가(Olga), 제프리 빈(Geoffrey Beene) 등이 있으며 이들 브랜드 외에도 미국과 해외에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자체 브랜드와 라이선스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 스피도(Speedo) 브랜드에 대해서는 스피도 인터내셔널 리미티드(Speedo International, Limited)와 북미 및 카리브해 지역의 영구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210050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global.tomm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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