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더 완벽해진 2020 EBS 분석노트 출시


기사등록일:2019-03-23
Image

메가스터디에서 2020학년도 수능을 대비한 ‘EBS 분석노트’를 출시했다. EBS 분석노트는 작년 한 해만 27만부가 팔린 수능학습서로 2013년 출시 이래 고등참고서 분야에서 베스트셀러를 놓치지 않은 대표적인 수능 교재이다.

‘EBS 분석노트 국어’는 심도 있는 분석과 이해하기 쉬운 해설로 고3, N수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EBS 분석노트 국어는 작품마다 기출 이력을 제시하여, 올바른 학습의 방향을 잡아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EBS 수능특강’에 수록된 작품의 전문을 싣거나 제시된 장면의 앞뒤를 붙여 구성하여 작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수능특강과 연계성이 높은 작가의 다른 작품과 출제 비중이 높은 동일 갈래의 작품들을 수록하여 수능 비연계 작품에도 충실히 대비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중 하나이다.

또 ‘EBS 분석노트 영어’는 해석이 까다롭고 설명이 어려운 부분까지 빠짐없이 분석하여 고3 수험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2020 EBS 분석노트 영어는 기존과 다르게 ‘직독직해’ 파트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미 완성된 해석을 눈으로 읽는 것이 아닌 학습자가 직접 해석하며 공부하기 때문에 더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EBS 분석노트 영어’와 세트로 구성된 ‘EBS 분석노트 수능특강 유사·변형 N제’는 영어 140제가 출간되어 현재 온·오프라인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수능특강 변형 문제집인 ‘EBS 분석노트 수능특강 유사·변형 N제’는 영어 140제 이외에도 문학, 비문학, 영어독해연습, 수학 가형, 수학 나형 출시를 앞두고 있다.

메가스터디 교재개발본부 이달현 본부장은 “늘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에게 시간을 아껴줄 수 있는 수험서를 만들고 싶었다”며 “메가스터디 집필진이 오랜 시간 연구해 준비한 수능 분석서인만큼 시중의 어떤 분석서보다 질적인 면에서 자신이 있다”며 출간 포부를 밝혔다.

‘EBS 분석노트’와 ‘EBS 분석노트 수능특강 유사·변형 N제’는 온라인 4대 서점은 물론, 전국의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도서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리락쿠마 스톱워치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메가스터디 개요

메가스터디는 교육전문 업체이다. 웹사이트: www.megabooks.co.kr

The wonderful world of MANIA ©MANIANARA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